인터파크, 유아동 전문몰 ‘아이주니어’ 오픈
인터파크, 유아동 전문몰 ‘아이주니어’ 오픈
  • 김아름
  • 승인 2012.11.27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터파크 '아이주니어'몰 메인화면

 

인터파크가 임신·출산 용품부터 유아동 가구, 학습 교재 등 유아동과 관련한 모든 제품을 판매하는 ‘아이주니어(junior.interpark.com)’를 오픈했다.

아이주니어는 △임신 △출산·수유·이유 △특별한 날 △생활·건강 △학교·유치원 등 상황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주요 카테고리마다 상황별 팁 등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선물용으로 상품을 고르기 어려워하는 고객도 테마에 따라 선물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GIFT BOX △LEGO LAND △PRINCE ROOM △SPORTS CLUB 4가지로 분유해 테마별 추천 상품을 소개한 것. 테마별로 성별이나 시리즈 제품, 운동 종목 등으로 상품을 정렬해 다양한 타입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주니어 주력 상품은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포함한 직수입 상품이다. 스토케, 퀴니무드 등은 인터파크가 직영 판매, A/S까지 보장한다. 또한 버버리, 몽클레어, 구찌 등 키즈 패션 상품도 판매한다.

이동건 인터파크INT 키즈쿡사업부 부장은 “상황별, 테마별로 다양한 키즈 상품을 손쉽게 선택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유아동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태교부터 자녀 교육까지 유아동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과 연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