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 중기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 선정
잇더컴퍼니, 중기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2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맘 먹거리 큐레이션 AI 솔루션 개발해 글로벌 진출 박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맘을 위한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서비스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중기부가 진행하는 민간 투자 연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정부가 민간 투자사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성장 단계별로 지원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한다.

잇더컴퍼니는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로 육아 시장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맘마레시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임신·출산 카테고리에서 선물 만족도 평균 98%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맘마레시피가 선보이는 모든 먹거리는 의사와 약사, 영양사 등 18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내외부 간식전문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로 엄선되며, 임산부와 수유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중점으로 개발, 선정하고 있다.

잇더컴퍼니는 이번 팁스 선정을 계기로 기존에 확보한 고객 데이터 기반의 고도화된 먹거리 큐레이션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육아맘의 생애주기를 파악해 고도화된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AI 솔루션을 개발하여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먹거리 큐레이션으로 임산부뿐만 아니라 누구나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