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라이프대전’서 육아템 할인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라이프대전’서 육아템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08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용품 최대 35% 할인…9일 오후 1시 라이브 방송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8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 ‘라이프대전’에서 자사 베스트 육아용품을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행사 할인가에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젖병, 노리개, 스팀 소독기 등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전한 PPSU 소재를 적용한 ‘내추럴 PPSU 젖병 260mL’은 35%, 유연한 날개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한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와 야광 소재로 만들어져 밤에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는 각각 13%, 24% 할인한다.

육아용품을 청정 고온 스팀으로 살균하는 ‘스팀 건조 일체형 소독기’는 24% 할인가에 판매한다.

9일 오후 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최초로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댓글 이벤트를 통해 30명에게 ‘내추럴 PA 젖병(26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지난 10월 노리개 전 제품이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이 자사의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라이프대전’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