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엄마 맘 그대로"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진짜 엄마 맘 그대로"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26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50년 전통 유아식 노하우 보유기업 일동후디스가 진짜 엄마 마음을 그려낸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영상에는 육아를 하는 엄마의 일상을 현실감 있게 담았다. 반복되는 육아로 하루에도 몇 번씩 엄마 마음이 변하더라도 아기에 대한 사랑만큼은 변함없다는 '진짜 엄마 마음'을 표현했다. 엄마 마음을 그대로 담은 일동후디스 트루맘이 진짜 엄마들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공유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트루맘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에 있는 '엄마맘 그대로'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 제출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리파캐럿 마사지기(2명) ▲요기요 5만원권(8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트루맘 공유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먼저 참가자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트루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 주소를 입력란에 붙여 넣은 후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11(5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100명)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육아를 하는 엄마에 대한 공감과 격려의 마음이 엄마들에게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엄마의 진짜 마음을 그대로 담아 원료부터 영양소 설계, 품질까지 하나하나 따져가며 꼼꼼히 만든 제품만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