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유아동 전용 F/W ‘맞춤 마스크’ 출시
모이몰른, 유아동 전용 F/W ‘맞춤 마스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5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을 책임지는 F/W ‘모이몰른 맞춤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마스크는 실용성과 방한 기능에 중점을 두고 제작해 가을, 겨울 시기 착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다. 아이들의 연령대에 맞춰 S(2~4세)와 M(4~6세)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얼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끈 조절 기능이 있다. 겨울을 대비해 양면 소재로 안감을 제작했다.

주력 제품인 ▲마레 필터교체 마스크 ▲댄 필터교체 목걸이 마스크 ▲드롭 필터교체 목걸이 마스크는 겉감과 안감 사이에 필터를 넣을 수 있는 필터 교체형 마스크다. 양쪽 귀걸이에 달린 작은 스토퍼로 끈 조절이 가능하다.

▲디셈입체마스크는 화사한 컬러감에 더해 토끼, 코끼리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 패턴을 적용했다. 마스크 양쪽 하단의 고무줄이 랍바 끈을 잡아줘 얼굴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하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올겨울 역시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일 것으로 판단, 아이들을 위해 더 편안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F/W 마스크 제품을 새롭게 기획했다”며 “계절감을 반영해 방한 기능을 한층 강화한 만큼, 모이몰른 맞춤 마스크로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선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