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11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11월 분양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10.14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8㎡·102㎡, 총 296실 규모의 프리미엄 라이프공간, 총 86실 상업시설 공급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11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102㎡, 총 296실과 지하 1층~지상 4층, 스카이라운지로 구성된 고품격 상업시설 총 86실을 함께 갖춘 단지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창원시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생활숙박시설로서 현대엔지니어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으로 조성된다.

단지에는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고급 호텔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창원시 최초로 조성되며 최상층인 44~46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마련해 파노라마 시티뷰까지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발렛 라운지 등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분양관계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창원시 최초로 도입되고 스카이라인을 탈바꿈 시키는 고층 설계 등 고급 호텔 수준의 설계와 서비스 등이 잇따라 도입되는 만큼 그동안 창원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생활숙박시설로서 청약 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전국 청약이 가능하며 조정대상지역과 무관하게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 들어선다. 건축물사용승인일은 2025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