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의 맛"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메뉴 2종 선보여
"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의 맛"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메뉴 2종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13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2종 출시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2종 출시 (사진=SPC삼립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삼립 그랩앤고 푸드숍 '시티델리'가 프리미엄 신메뉴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의 업그레이드 메뉴다. '스샐(스테이크 샐러드의 고객 애칭)'은 론칭 당시부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약 2만 개를 기록했고, 나아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정착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매장에서 직화로 구워 그릴 자국이 선명하고 먹음직스러운 고단백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가니쉬, 신선한 샐러드가 만나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세계적인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트러플'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머쉬룸 트러플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뚜렷한 풍미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독특한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으며 시티델리만의 특제 소스, 루꼴라, 발사믹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시티델리 담당자는 "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을 결합한 그로서리 형태의 파인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스테이크 제품을 배달과 픽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