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SPC삼립, '식빵언니' 김연경 모델로 선정
파리바게뜨・SPC삼립, '식빵언니' 김연경 모델로 선정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8.28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빵언니' 이름 건 다양한 마케팅 시도 진행 예고
파리바게뜨・SPC삼립이 배구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파리바게뜨・SPC삼립이 배구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가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의 모델로 낙점됐다.

SPC그룹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와 SPC삼립이 지난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이자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배구 코트 위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식빵언니'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어, 이번 모델 발탁 전부터 많은 팬들이 식빵 모델로 선정되길 뜨겁게 기원한 바 있다.

김연경 선수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김연경 선수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파리바게뜨 유니폼과 합성한 이미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오면서 염원의 목소리가 계속 이어졌다.

파리바게뜨와 SPC삼립은 팬들의 열띤 응원 성원에 보답하고자 김연경 선수를 실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향후 광고 촬영 및 선수의 이름을 딴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올림픽 기간 동안 김연경 선수가 코트 위에서 보여줬던 에너지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모델 발탁을 전격 결정하게 됐다"며 "김연경 선수의 애칭인 '식빵언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소비자들과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