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10.01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이 새롭게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일부터 1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 시 안마의자 피규어, 고급 장우산, BTN 리에이징 세럼,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 다과세트, 화분 등 추가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와 더불어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을 포함해 신제품 ‘카릭스’, 콤팩트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추석을 맞아 준비한 추석세트(스마트 체중계, 이지클린 러그, BTN 퍼퓸)을 이번 이벤트 기간까지 연장해 제공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목어깨안마기, 마사지웨어, 천연 라텍스 베개, VIP 기프트세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구상인 전시장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시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