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내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단기패스’ 마련
에듀윌, 내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단기패스’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3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단기패스’ 강좌를 마련했다.

해당 강좌는 비전공자를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6개월 단기 학습을 지원하고, 수강 신청 시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매년 한 번만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안내하고자 다년간 에듀윌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베스트셀러 자체 수험서를 활용해 8개 영역의 주요 이론을 정리해준다. 우선 시험 전반의 개요를 소개하고 과목별 기본이론과 연계해 다양한 기출 예제를 풀이한 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설명한다.

수강생은 평균 4회 반복 학습을 이루는 커리큘럼으로 취업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실전과 유사 구현한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를 무료 응시하고, 성적분석결과 리포트를 통해 영역별 약점도 점검할 수 있다. 실무지식 기반 이해 수업을 위해 해설특강을 무료 제공하며 교수가 직접 답변하는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도 상시 지원한다.

이외의 상세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