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웨딩박람회로 결혼 준비 끝낸다?
‘체험형’ 웨딩박람회로 결혼 준비 끝낸다?
  • 서주한
  • 승인 2014.09.16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웨드,  27일~28일 양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서 ‘듀오 웨딩 혼수 박람회’ 개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듀오 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기존 웨딩 박람회들과 달리 관람형이 아닌 ‘체험형’으로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메이크업 시연 존(Zone)을 운영하여 유명 브랜드의 메이크업 시연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웨딩스튜디오 부스 및 특별 전시장에선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즉석 인화도 가능하다. 

이런 복합 체험 공간과 함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등 결혼의 필수 상품과 서비스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2015년 S/S 웨딩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드레스 전시장에선 고가의 수입 명품 드레스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최신상 드레스를 관람할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웨딩패키지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은 물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신혼여행과 예물, 한복 등 혼수 상품은 최대 40% 할인 가능하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힘들게 발품 팔지 않고도 한자리에서 웨딩 상품을 비교하며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한 결혼 준비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박람회 현장에 있는 웨딩 전문가를 활용해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셀카봉,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양 일간 선착순 계약고객 40커플에게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임 2종세트를 증정 한다.  듀오 웨딩&혼수 박람회 무료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