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수와 함께 소아암 환아를 응원해요" 농심, 한정판 백산수 선보여
"백산수와 함께 소아암 환아를 응원해요" 농심, 한정판 백산수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9.28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판매 후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액 2.15% 기부
농심 백산수 백혈병소아암 한정판 (사진=농심 제공)
농심 백산수 백혈병소아암 한정판 (사진=농심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연말까지 해당 제품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를 라벨에 인쇄한 것이 특징이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돼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mL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으며,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환아를 응원하며 걷는 '심심 트레킹' 등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