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가전 브랜드‘붐(VUUM), ‘펫케어시스템’ 출시
펫 가전 브랜드‘붐(VUUM), ‘펫케어시스템’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9.15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가전 전문 업체 이주코리아는 최첨단 클린룸 기술을 응용한 청정시스템 및 제품을 통합하는 브랜드 붐(VUUM)을 통해 ‘펫케어시스템’의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펫케어시스템은 이주코리아의 에어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개발된 펫 케어 제품 라인으로 음이온 샤워, 산소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에어샤워, 음이온 드라이 등 펫 살롱에서만 가능했던 반려동물의 고급 케어 서비스를 일반 펫 관련 업체나 가정에서도 가능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펫케어시스템 라인은 이동형 가방, 펫 하우스, 드라이빙킷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펫케어 켄넬’, 음이온 샤워, 산소 테라피, 피톤치드 아로마테라피 등이 가능한 ‘멀티 케어 박스’, ‘붐에어매트’, ‘붐에어클리너’ 등이다.

특히 멀티 케어 박스는 별도의 그루밍 키트 또는 에어클리너 모듈을 연결하면 반려동물의 털 관리 및 실내 털 날림 방지를 위한 집모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나 빨래 건조기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주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오는 3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상품에 따라 붐에어 클리너와 그루밍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패브릭케어시스템 세트, 상품권, 스마트행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참여 이벤트인 ‘반려동물 UCC 공모전’과 어려운 환경에 놓인 동물 보호소에 펫케어시스템을 후원하는 ‘펫케어시스템 후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올해 설립된 이주코리아는 클린룸 비즈니스 전문 기업 HNC의 ‘붐(VUUM)’ 브랜드의 독립 사업 기업이다. 현재 청정공간 출입장비, 클린룸 공조장비 등의 클린룸 적용 장비와 이 기술을 바탕으로 한 자동장비 세척기, 시스템 쉘터, 흄집진기 등 산업 전반에 적용되는 청정장비와 가정용 제품인 스마트행어, 펫 전문 가전제품인 펫케어시스템 등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