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술 자알 풀려라" 슬림티슈 수능 선물 이벤트 진행
"술술 자알 풀려라" 슬림티슈 수능 선물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1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인트크리에이티브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슬림티슈 제조 업체 조인트크리에이티브는 수능 D-50을 맞이해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슬림티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두 개의 슬림티슈 이미지에서 서로 다른 부분이 몇 개인지 댓글로 참여하는 사람들 중에서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로 통보된다.

이벤트 증정 상품은 '정답아(문제야)술술 자알 풀려라'라는 수능합격기원 메시지가 디자인된 슬림티슈 1세트이다. 업체에 따르면 간편하게 뽑을 수 있는 슬림티슈처럼 수능 시험도 잘 풀리기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지인 및 가족들의 진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슬림티슈는 시중의 큐브티슈, 사각 티슈와는 다르게 원통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자체생산라인을 통해 인체 유해 물질인 향료, 형광물질, 잉크,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함으로써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전면 360도 인쇄 가능한 디자인은 브랜드 광고용으로 용이해 기업 판촉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시즌별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들을 출시해 개인 고객들에게도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조인트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지난 2021학년도 수능 시즌에도 ‘수능티슈’는 대학 합격을 기원하는 이색적인 수능 맞춤 선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라며, “이번 수능응원 슬림티슈 이벤트는 코로나 여파로 어느 때보다도 고생 많았던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수험생 선물 및 판촉물로 안성맞춤인 슬림티슈 수능 응원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슬림티슈 수능 응원 이벤트는 슬림티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9-13 15:54:11
法(헌법,국제관습법).교과서(국사,세계사)>입시점수 중요.여기서부터는 이이제이에 적응해 버티는게 생명력이 오래갈것.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잘 모르겠음. 주권.자격.학벌없는 왜구 서울대밑에서 대중언론으로는 밑에있던 대학들이라 주권.학벌없이 이이제이가 적당함. 논란必要. 국가주권.자격.학벌없이 임시정부요인 개인설립 국민대,신흥대(경희대),인하대(공대)>완충女 이화여대. 중앙대, 한양대(공대만),가톨릭대(醫),항공대, 後포항공대,특목대로는 육사,後경찰대,카이스트. 그리고 패전국 일본 잔재로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온 왜구잔재 서울대(100번),왜구 초급대출신 부산대.경북대.전남대.이리농림고 후신 전북대 농대가 기반이며 초급대등 병합한 전북대,왜구 초급대출신 시립대,연세대(일본강점기 연희전문 후신 연세대. 국시 11

윤진한 2021-09-13 15:52:37
수능,대학은 국민적인 관심사입니다.필자는 세계인에 보편적인 교과서(세계사,한국사), 국내법.국제법, 백과사전 및 역사와 전통 중심으로 대학을 판단하고 있습니다.

2차대전이후, 대중언론을 바탕으로 한 여러가지 신문들의 평가도 세계인들에게 광범위하고 신속하게 인지되는 현대입니다.

그런데,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한나라 태학.이후의 국자감(베이징대로 승계), 볼로냐.파리대학의 교과서 자격은 변하지 않더군요. 세계종교 유교와 로마 가톨릭도 그렇습니다.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한국 유교 최고 제사장은 고종황제 후손인 황사손(이 원)임. 불교 Monkey 일본 항복후, 현재는 5,000만 유교도의 여러 단체가 있는데 최고 교육기구는 성균관대이며,문중별 종친회가 있고, 성균관도 석전대제로 유교의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