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한세드림,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7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추석을 앞두고 브랜드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은 브랜드마다 다르다.

컬리수는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등급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오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올해 F/W 시즌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폴딩카트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모이몰른은 스타일리시 캠핑 브랜드 ‘카즈미’와 콜라보레이션한 캠핑의자를 추석 사은 경품으로 준비했다. 21F/W 시즌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되며, 당첨 등수에 따라 캠핑 의자 혹은 쑥쑥 포인트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등에 당첨되면 유아용 캠핑 의자에 더해 성인용 캠핑 의자 2개 세트까지 함께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일부터 22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플레이키즈프로도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들에게 열매등급 5만원, 새싹등급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8일부터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21F/W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멤버십 고객이 시즌 제품 구매 시 최대 6%까지 적립된다.

리바이스키즈는 멤버십 고객 및 카톡 친구 대상으로 22일까지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21F/W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더블포인트가 적립된다.

한세드림 은수빈 마케팅팀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한세드림을 아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브랜드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