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호주 ‘오프스프링 기저귀’ 국내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호주 ‘오프스프링 기저귀’ 국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3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스프링 패션 기저귀
오프스프링 패션 기저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호주 프리미엄 기저귀인 ‘오프스프링(OFFSPRING)의 패션 기저귀(Fashion Diaper)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 측에 따르면 ▲FSC(산림관리협의회) ▲PETA(동물실험금지, 비건인증) ▲더마테스트(독일 피부과학연구소) 인증마크를 획득한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국내 출시한 오프스프링 패션 기저귀는 강력한 흡수력,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배제한 높은 피부 안전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화학염료, 염소표백, 형광증백제 등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고 독일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하는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뛰어난 흡수량과 빠른 흡수력이 돋보인다. 이중 흡수 패드 구조와 향상된 방수 기능으로 밤새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울트라 소프트 3D엠보싱 시트가 아기 엉덩이 피부 자극을 덜어 주고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로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오프스프링 패션 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0원 샘플팩 이벤트를 아가방몰에서 진행한다. 아가방몰에서 샘플팩을 신청하고 제품을 사용한 후 솔직한 리뷰를 남기면 배송비를 마일리지로 돌려준다. 더불어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