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내츄럴플러스,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7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내츄럴플러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되는 3번의 타임 특가 혜택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공식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 10%와 자동적립 10%의 혜택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에어팟 프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당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한정수량으로 타임특가도 실시한다.

더불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 라인 에코백을 제공하며, 당일 구매인증을 한 고객과 라이브 채팅 참여를 한 고객 중 추첨으로 피자와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내츄럴플러스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더 다양하고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할인, 적립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상품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