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 유모차, 맥시코시와 콜라보 라이브 방송 진행
에그 유모차, 맥시코시와 콜라보 라이브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4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모차 ‘에그2’와 카시트 ‘스톤’ 소개…방송 중 세트 구성 할인가에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유아용품 브랜드 맥시코시와 함께 콜라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그와 맥시코시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서 에그2 유모차와 맥시코시의 2021년 새로운 카시트 모델 ‘스톤’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에그2 유모차는 감각적인 색상과 편리한 성능에 국제 기준 검사를 통해 인증받은 원단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맥시코시의 스톤 역시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여러 기능과 유럽 안전인증인 I-size와 국내 안전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에그2’ 유모차와 카시트 ‘스톤’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성은 각 제품과 함께 방풍커버, 컵홀더, 쿨시트 등 유모차 사은품 3종과 스톤 사은품 3종 등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은 안전한 제품에 관심이 높은 만큼 에그2 유모차와 카시트 스톤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기능들을 들을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