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손등 주름개선 핸드크림 출시
르누베르, 손등 주름개선 핸드크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4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르누베르가 신제품 핸드크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르누베르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즉각적으로 손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감을 주는 핸드크림이다.

특히 인체 임상실험을 통해서 손등 주름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점을 확인했다. 손바닥 뿐만 아니라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등에도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유효 성분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매끄러운 손으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피부가 얇고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해 수시로 발라도 부담이 없다. 제품은 소량만 덜어내 발라도 양 손을 모두 촉촉하게 가꾸는 데에 도움이 된다. 향은 진하거나 인공적이지 않고 은은한 꽃향기를 가미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하루에도 여러 번 손을 씻고, 알코올이 함유된 손 세정제를 수시로 사용하며 손이 건조해질 수 있는 만큼 핸드크림을 바로 바르는 것을 권한다”며 “풍부한 보습감과 산뜻한 흡수력, 은은한 향에 손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입증된 르누베르 신제품을 통해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