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우드, 쇼핑앱 마미와 ‘가을맞이 아이방 꾸미기 할인’ 진행
펀우드, 쇼핑앱 마미와 ‘가을맞이 아이방 꾸미기 할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4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 수제공방 펀우드가 유아 쇼핑앱 ‘마미’와 업무 제휴를 맺고, ‘가을맞이 아이방 꾸미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마미와 펀우드 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 오전 11시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 제품은 신생아 때부터 아이 성장에 맞춰 침대 높이와 사이즈를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해 사용 가능한 ‘클래식 침대’를 포함해 다양하다.

클래식 침대는 탈부착형으로 제작된 가드를 통해 ▲기본가드+보조가드 모드 ▲기본가드 모드 ▲가드를 제거한 모드 3단계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자라면 침대를 미끄럼틀형으로 변경할 수 있다.

펀우드는 제품을 독일 헤펠레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넉다운(knocked-down)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다. 이에 가구 사용 중 필요에 따라 구조를 변경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독일에서 인증받은 천연 오일 도장으로 마감해 신생아부터 유아기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펀우드 관계자는 “환경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아이들의 잠자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며 “펀우드는 국내에서 주문 제작하는 ‘오더 메이드 퍼니처(Order made furniture)’로 우리 아이만을 위한 가구를 맞추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최적화된 가구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