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코리아, ‘콜라겐-아이엑스’ 출시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콜라겐-아이엑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0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아이엑스
콜라겐-아이엑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신제품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를 출시했다.

콜라겐-아이엑스는 지난해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출시된 이후 올해 미국과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 등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판이다.

콜라겐의 효과적인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로 개발됐다.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시키는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Double Nutri Technology)’를 적용했다.

흡수 빠른 액상 타입에 사과 및 베리류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설탕, 합성착색료, 글루텐, GMO,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병 타입으로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하는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됐다.

아이사제닉스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하고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 섭취 후 공병은 100% 재활용할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는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 구성 패키지는 소비자가 대비 38% 할인가로 제공한다. ▲콜라겐-아이엑스와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는 무료 증정품까지 포함해 소비자가 대비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규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품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성공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이 증명된 ‘콜라겐-아이엑스’는 한국에서도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이라며 “자연환경을 생각하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은 콜라겐-아이엑스로 고객들이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