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주문 선물세트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서 직접 가져가세요"
롯데닷컴, "주문 선물세트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서 직접 가져가세요"
  • 안무늬
  • 승인 2014.09.02 1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닷컴 영광법성포 굴비세트6호

 


롯데닷컴이 주문한 선물세트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직접 가져갈 수 있는 ‘롯데백화점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을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주문 후 매장서 수령하는 스마트픽(Smart-pick) 체제를 이용한 것으로, 추석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도 빠른 시간 안에 선물 준비를 마칠 수 있어 유용하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온라인몰의 경우 대부분 9 2~3일 추석배송을 마감하는 경우가 많다”며, “아직까지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이 온라인 구매 혜택과 더불어 쉽고 빠르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픽의 대표상품은 1등급 한우로 등심, 국거리, 불고기로 구성된 ‘횡성한우 으뜸4호세트 (냉장/2.0kg)’와 국내산 참조기만으로 엄선하여 천일염으로 간수한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6(국내산/10/21cm)’가 있다. 오프라인(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실물과 신선도, 포장 상태를 꼼꼼히 확인한 후 픽업해 안심인데다 롯데백화점만의 고급스러운 선물포장으로 정성까지 더했다.

스마트픽 구매 고객을 위해 준비한 넉넉한 포인트 적립혜택도 놓쳐서는 안 되는 특권 중 하나. 스마트픽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롯데포인트를, 롯데닷컴 상품 중 식품 카테고리(커피/생수/음료 등 일부 품목 제외)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구매사은카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각각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등 최대 3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의 대표상품을 구매한 고객 100(선착순, 1 2)에게는 1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Special Friday Night: SFN) 입장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 교환권’ 역시 스마트픽이 추천하는 명절선물이다. 배송 기간 걱정 없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다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인기가 높다. 롯데닷컴은 ‘미리 만나는 2014 추석 기획전’을 통해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부페 식사권’이나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 E쿠폰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