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갈 때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바캉스 갈 때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8.12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올여름 휴가를 어디로 갈지 누구와 보낼지 결정했다면 바캉스에 꼭 가지고 가야 할 용품들이 무엇이 있는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바캉스 소품을 차분히 준비해 여행 가방에 싣고 간다면 여행지에서 당황해하지 않고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으니 말이다. 아직 이것저것 준비하지 못해 막막한 이들을 위해 바캉스 때 가지고 가면 좋을 입소문 난 뷰티템 몇 가지를 알아봤다.

대망의 1위는 역시 자외선 차단제다. 방심하다 울긋불긋 검게 타버린 피부는 아무리 후회해도 되돌릴 수가 없다.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바캉스지가 어디든 간에 선크림은 그야말로 필수 아이템이다. 

이때 UVB 차단지수인 SPF 지수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름에 특히 주의해야 할 자외선 B(UVB)는 피부 깊숙이 침투는 못하지만 에너지가 커서 과다 노출될 경우 일광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SPF50+PA++++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톤업까지!

셀로니아 시그니처 톤업 선블럭 (사진=셀로니아 제공)
셀로니아 시그니처 톤업 선블럭 (사진=셀로니아 제공)

셀로니아의 시그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기능성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하는 선블럭이다. 핑크빛 촉촉 수분베이스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생기를 부여하며 화사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톤업기능까지 탑재돼 있는 선블럭 제품을 원한다면 초이스! 줄기세포치료제를 전 세계에서 최초로 상용화한 세계적인 기업인 메디포스트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 제품이라 더 기대감이 드는 제품이다. 특히 멜라닌 합성을 저해하는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의 37가지 주요인자와 메디포스트 최신 특허성분인 피부줄기세포 활성화 조성물 함유돼 있다. 

 

 

# 아이소이 진정 징크선 SPF50+PA++++민감한 피부를 위해 추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아이소이ㅣ 진정 징크선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진정 징크선 (사진=아이소이 제공)

‘진정 징크썬’은 유해의심성분 없이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 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실내외 어디서든 강력한 선케어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은 물론, 생활 속 미세 자외선까지 빈틈없이 차단해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안 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피부는 오히려 강한 자외선과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 ‘나투로 JC(Naturo JC)’까지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이 제품은 산호초 유해 성분인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를 배제해 바다 생태계를 지킬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의심성분도 넣지 않은 클린뷰티 제품이다.

 

 

# AHC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SPF50+PA++++선블럭 기능에 기미침착 등 피부고민까지 케어!

AHC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사진=AHC 제공)
AHC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사진=AHC 제공)

자외선(UVA/UVB), 적외선(IR)과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강력한 멀티 프로텍션 선케어제품. 기미 세럼 한 병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여름철 색소 침착 등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에센스 제형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하면서도 번들거림이나 답답함을 최소화하고 촉촉하고 산뜻한 터치감으로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해주는 느낌이 일품이다. 놀랍도록 가벼운 제형이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7일 사용만으로 오래되고 짙은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사진=동국제약 제공)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사진=동국제약 제공)

강한 자외선에 기미가 심해지기 쉬운 여름을 맞아 간편한 기미 관리를 돕는 제품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누적판매량 600만병(2021년 6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의 스틱 버전으로 앰플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은 높인 제품이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특허성분 멜라제로®를 함유해 7일 사용만으로도 육안으로 보이는 오래되고 짙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선블록의 기능은 없어 선크림 전이나 후에 덧바르는 형태로 사용가능하다. 

 

 

#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PA++++민감한 피부에 적합!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까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사진=닥터지 제공)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사진=닥터지 제공)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 적외선, 안티폴루션까지 차단해주는 멀티 선크림으로 실내 및 실외환경 어디서나 피부를 보호해준다. 폭넓은 UVA와 UVB차단력은물론 뛰어난 진정효과로 민감성피부에 적합한‘징크옥사이드’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피부에 바른 후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외선차단제’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 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