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세제 ‘데이스민(DAYSMIN)’, 모델로 이선율 발탁
친환경 세제 ‘데이스민(DAYSMIN)’, 모델로 이선율 발탁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8.10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선율이 데이스민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데이스민 제공)
모델 이선율이 데이스민 브랜드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데이스민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주)메이드윤 천연원료 세탁 세제가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일상 속에 자연이 스미다" 슬로건을 내세운 데이스민은 'DAILY - 일상의', 'IN - 안에', '스미다, 배어들다'의 합성어로 창조된 ‘DAYSMIN(데이스민)’ 세제 브랜드의 이름이다.

데이스민의 세제는 안전하고 좋은 성분을 레시피화해 선보이게 됐다. 원료로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로즈메리 추출물 성분을 첨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켰다. 

그리고 환경을 보호하고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방부제, 화학성분, 인공향료 등의 유해 원료의 사용은 배제한 친환경 세제다.

친황경 세제 데이스민(DAYSMIN) 제품 광고에는 모델 이선율이 발탁돼 촬영에 임했다. 

촬영을 담당한 도리스 스튜디오 김갑수 사진작가는 "이선율 모델의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이 세탁세제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맑은 눈빛과 다양한 제스처, 다채로운 표정 연기, 수준급 포즈까지  완벽한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이선율 모델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피로감이 누적되는 요즘 하루빨리 코로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세제 브랜드 광고 촬영에 임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