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주방가전 ‘쿡포미’ 출시…“100가지 요리 자동으로”
테팔, 주방가전 ‘쿡포미’ 출시…“100가지 요리 자동으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09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버튼 하나로 요리를 완성해 주는 차세대 주방가전 ‘쿡포미’를 출시한다. 또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생방송을 진해하며, 15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WEEK)’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테팔에 따르면 ‘쿡포미’는 식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레시피별로 알맞은 압력세기,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조리의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해 누구나 편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조리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볼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자동모드를 포함한 수동모드, 재료모드, 즐겨찾기 모드 등 총 4가지 조리모드로 새로운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그중 ‘자동모드’에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겨 있다. 삼계탕, 떡만둣국 등의 국물 요리부터 다양한 한식, 건강식, 외국요리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70kPa(킬로파스칼) 고압과 160℃의 강한 화력으로 음식의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다. 6L 넉넉한 용량으로 2인분부터 6인분 이상의 요리도 가능하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한 뒤, 제품 앞쪽에 있는 LCD 화면에서 안내해 주는 재료 준비와 조리법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테팔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테팔 ‘쿡포미’를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광주요 그릇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겨 준 고객 중 총 15명을 추첨해 테팔의 대표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와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테팔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쿡포미 출시 이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테팔 컴포트 칼 우드블록 6P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실시간 생방송 이벤트를 통해 요리 재료를 손쉽게 다져주는 ▲테팔 솔레이 다지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