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와도 거리 유지, 언택트 메이크업
피부와도 거리 유지, 언택트 메이크업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8.07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코로나시대, 메이크업도 손대지 않는 언택트 시대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필수인 언택트 시대다. 메이크업에도 언택트 메이크업이 유행처럼 자리하고 있다. 세균의 위험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는 손이다. 이유 없이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온다면 손이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았기 때문일 수 있다. 이럴 땐 피부와도 거리를 유지하는 언택트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최근에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스틱 타입 제품들은 손을 대지 않고 스틱으로만 얼굴에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손을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사진=동국제약 제공)

강한 자외선에 기미가 심해지기 쉬운 여름이 더욱 걱정된다면 간편한 기미 관리를 돕는 신제품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을 활용해보자.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콤팩트한 스틱형으로 맨손 사용이 꺼려지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르기 좋은 진정한 언택트 스킨케어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며 순수 비타민C를 담아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하는데도 좋다. 또한 피부를 한층 생기 있게 가꿔준다.

 

# 코리아나 라비다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사진=코리아나 제공)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사진=코리아나 제공)

자외선뿐만 아니라 근적외선인 태양열까지 동시에 차단해 주는 선 스틱!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를 형성해 바르지 않은 듯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피부 표면의 굴곡을 얇고 균일하게 메우는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프라이머를 사용한 듯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 준다.
  


#에뛰드하우스 컨투어 듀오

에뛰드하우스 컨투어 듀오 (사진=에뛰드 하우스 제공)
에뛰드하우스 컨투어 듀오 (사진=에뛰드 하우스 제공)

하이라이터와 쉐딩이 결합된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 듀오 NEW , 턱윤곽 라인이나 광대뼈처럼 들어가게 하고 싶은 부위는 쉐딩을 바르고 두드러져 보여야 할 부위는 반대로 돌려 하이라이터를 발라주면 된다. 제형을 직접 얼굴에 바르기 때문에 양이 고르게 발린다는 장점이 있다. 이것 역시 손을 쓰지 않고도 OK!

 

#오휘 얼티밋 커버스틱 파운데이션

오휘 멀티핏 커버스틱 파운데이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오휘 얼티밋 커버스틱 파운데이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피부화장 역시 얼티밋 커버스틱 파운데이션만 있으면 손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다. 얼굴 굴곡에 맞춘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서 섬세하고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T존을 중심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바르면 되고 추가 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브러쉬를 세워서 덧바르면 끝!

 

#클리오 멜팅 쉬어 글로우 밤

클리오 멜팅 쉬어 글로우 밤 (사진=클리오 제공)
클리오 멜팅 쉬어 글로우 밤 (사진=클리오 제공)

올 9월 출시 예정인 따끈따끈 신상으로 마스크안에서도 촉촉보습을 사수하는 립스틱 중의 립스틱! 민낯 또는 꾸안꾸 룩에 가장 잘 어울려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컬러이지만 손이 자꾸 가는 핑크, 코랄, 로지 꾸안꾸 컬러 세 컬러로 구성돼있다. 손이나 립브러쉬를 사용하지 않아도 립스틱만으로 바를 수 있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동시에 꾸안꾸 립 연출 OK! 3가지 오일 성분이 한 번 발라도 오랜 시간 유지돼 촉촉하고 쫀쫀한 입술이 오래 유지되는 글로우 밤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