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주니어랩, 영어 독후감 대회 개최
NE능률 주니어랩, 영어 독후감 대회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30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명작 동화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읽고 영어로 독후감 제출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독후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어 독후감 대회는 코로나19로 여름방학 동안 외부활동을 할 수 없게 된 학생들에게 책 읽을 기회를 주고자 마련된 자리다. 전국 NE능률 주니어랩 초중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는 오는 8월 9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신청한 사람에게 도서를 배송해준다. 도서 수령 후 8월까지 학년에 따라 지정된 영어 명작 동화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Oxford Classic Tales)’를 읽고 영어로 독후감을 작성하면 된다.

수상자는 최우수상 3명, 우수상 12명, 장려상 100명으로 나뉘어 발표되며, 9월 30일에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 상품권 10만 원 ▲우수상 상품권 3만 원 ▲장려상 상품권 1만 원과 상장을 준다. 이 밖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문구 세트를 증정한다.

NE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원서 읽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접근성 좋은 명작 동화를 선정해 독후감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도서 내용이 아닌 본인의 생각을 작성해야 한다는 점에서 추후 학교 수행평가 대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