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솔루션 코드모스,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코딩 솔루션 코드모스,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30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 선생님 QnA 등 대규모 학습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누적 체험&학습자 100만 명을 돌파한 온라인 코딩완성 솔루션, 코드모스가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콘텐츠&학습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기존 학습, 메이커, 게임, 키우기 모드 등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 1350+ 코딩학습 콘텐츠에 학습자 간 학습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학습 커뮤니티 기능과 학습자 스스로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전문 코딩강사의 질의응답이 이루어지는 QnA 기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로나19 및 무더위 등의 이유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이 크게 제한된 상태에서, 100%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 코딩교육을 통해 디지털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아이들이 스스로 코딩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기초&핵심 개념부터 심화 컴퓨팅 사고력(CT)향상 단계까지 단계별로 학습이 가능한 검증된 커리큘럼에 더해, 아이 혼자서 학습할 때 일어날 수 있는 학습 커뮤니티의 부재와 학습 중 질문할 곳이 없어 학습 향상이 제한적이었던 부분까지 모두 강화한 것이다.

설치 없이 PC, 노트북, 태블릿 등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자유로운 학습환경 지원 역시 코드모스 만의 강점 중 하나다. 학습자는 별도의 기기를 준비할 필요 없이 크롬 브라우저 등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코드모스는 현재 여름방학 맞이 신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48시간 멤버십 무제한 체험 이용권'을 제공 중이다.  코드모스의 무제한 멤버십은 구독형 상품이 '1개월 정기권'과 연간이용권인 '12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녀의 코딩학습 계획에 따라 선택하여 학습이 가능하다.

코드모스 화면

코드모스(CODMOS)는 현재까지 약 100만명 이상의 학습 유저와 1억개 이상의 블록 코드를 기록, 대표적인 초등 코딩학습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코드모스를 서비스 중인 로지브라더스는 EBS, 웅진북클럽, 아이스크림 홈런, 밀크T등 대형교육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코딩학습 커리큘럼과 사고력 향상 효과를 검증받았으며 각 초, 중등학교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제공 등 다양한 교육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