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트리플뮨 플러스’ 3중 기능 OK
GC녹십자웰빙 ‘트리플뮨 플러스’ 3중 기능 OK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07.30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맞춤형 건기식 면역력-장건강-피부건강 효과
식약처 인정 기준 대비 2배 면역 다당체 200mg 함유
닥터피앤티 트리플뮨 플러스 (사진=GC녹십자 제공)
닥터피앤티 트리플뮨 플러스 (사진=GC녹십자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의 신제품 ‘트리플뮨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면역력과 장건강, 피부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트리플뮨 플러스’는 식약처 인정 기준 대비 2배에 달하는 면역 다당체 200mg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의 일종인 면역 다당체는 체내 다양한 면역 세포에 작용해 면역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의 주 원료인 알로에 겔은 비교인체시험에서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피부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가’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이다.

제품에는 ‘USDA 유기농 인증’과 국제 알로에 기준 심의 협회 ‘IASC 인증’을 받은 미국산 프리미엄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판토텐산 등 10종의 부원료가 들어있어 다양한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맛과 복용 편의성을 위해 설탕을 배제하고 과일 농축액을 사용한 젤리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재왕 GC녹십자웰빙 IP(In-Prescription)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면역력, 장, 피부 건강 증진 타깃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군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피엔티는 2016년 GC녹십자웰빙이 론칭한 병∙의원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병원에 내원한 소비자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통해 개인마다 부족한 영양소를 본인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