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프라이스, 열대야 속 아이 위한 수면완구 출시
피셔프라이스, 열대야 속 아이 위한 수면완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20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유도하는 소리와 촉감, 움직임 적용돼 수면환경 조성
피셔프라이스 수면인형 3종
피셔프라이스 수면인형 3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유아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아기의 바른 성장과 엄마·아빠의 행복한 육아를 위한 꿀잠 수면완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면 공감 인형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은 귀여운 수달 인형이 새근새근 숨을 쉬는 듯 배가 위아래로 천천히 움직이는 모션을 통해 같이 자는 듯한 느낌을 준다.

미세한 진동과 함께 숨소리, 태동 소리, 심장 소리 등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소리로 아기의 수면 유도는 물론 분리불안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의 성향에 따라 소리 종류와 크기, 움직임, 불빛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애착 곰인형과 소리나는 수면랜턴’은 부드러운 감촉의 곰인형과 불빛과 소리가 나오는 랜턴이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파도 소리, 바람 소리 등 자연계 사운드가 아기의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돼 아기의 숙면을 유도하며 프로젝션 모드에서 펼쳐지는 천장의 별빛이 어둠을 무서워하는 아이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6가지 색상의 은은한 빛과 숲속 소리, 비 오는 소리 등 편안한 진정 효과음이 어우러진 ‘구름 수면인형’은 밤에는 수유등이나 취침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폭신한 구름 형태의 귀여운 디자인은 아기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에 열대야로 밤잠을 설칠 아이들을 위한 수면완구를 선보였다. 친밀감을 주는 애착인형에 아동 발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특별히 고안된 수면 효과음은 보다 편안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