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크레모아와 함께 '폭탄피자' 격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크레모아와 함께 '폭탄피자' 격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7.20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후 누적판매량 45만개...5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시그니처 메뉴 폭탄피자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부터 더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폭탄피자는 검정색 반구 모양의 뚜껑 도우에 불을 붙이는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을 담은 인증샷과 동영상이 SNS 중심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켜 더플레이스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하는 필수 메뉴로 입소문을 탔다.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이 이어져 미국, 영국, 독일 등 외신 및 방송에서도 보도된 바 있다. 2019년에는 폭탄피자의 제조 방법을 특허 등록해 법적 보호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폭탄피자는 5년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45만개를 기록했다. 더플레이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근 캠핑 트렌드를 주도하는 캠핑브랜드 '크레모아'와 함께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있다. '파이어&라이트 세트' 메뉴 주문 시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13만원 상당), 블랙 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 폭탄피자 등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파이어&라이트 세트'는 2인 세트로 폭탄피자, 그릴드 콘 샐러드, 파스타(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페스카토레 리조또 중 택 1), 에이드 2잔으로 구성했다.

추첨을 통해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을 받을 수 있는SNS 댓글 이벤트도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더플레이스와 크레모아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웃도어에서 즐기고 싶은 이탈리아 메뉴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폭탄피자를 시작으로 경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맛은 물론 시각적인 퍼포먼스를 더한 다양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블랙 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는 메뉴 서빙 시 불꽃 퍼포먼스로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테이크 메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더플레이스의 간판 메뉴인 폭탄피자가 어느덧 5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멋을 더한 이색 메뉴로 고객에게 미식의 새로움과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