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X노르디스크' 2차 판매도 완판될까
CJ푸드빌, '빕스X노르디스크' 2차 판매도 완판될까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5.18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판매 1분 만에 준비 수량 품절
18일 오전 11시에 네이버에서 한정 판매
25일에는 전국 빕스 매장에서 추가 판매
빕스X노르디스크 캠핑팩 2차 판매 실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X노르디스크 캠핑팩 2차 판매 실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완판 인기에 힘입어 빕스와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백 패키지를 추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 ‘빕스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팩’은 준비한 한정 수량이 판매 시작 1분 만에 품절되는 인기를 누렸다. CJ푸드빌 측은 빕스의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와 북유럽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보냉백이 만나 캠핑족, 피크닉족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을 인기 요인으로 손꼽았다. 셰프의 레시피를 녹인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를 노르디스크의 감성이 담긴 보냉백에 담아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는 평가도 많았다고 밝혔다.

빕스는 이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판매를 실시한다. 18일 오전 11시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볼로네제 리코타 치즈 파스타 등 캠핑팩 3종을 준비했다. 가격은 세트 구성에 따라 4만원에서 5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빕스 전국 매장에서도 오는 25일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은 빕스의 대표 메뉴를 활용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구성했다. 빕스 프리미엄 엘본 스테이크,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훈제 연어와 노르디스크 보냉백을 포함했다. 판매 수량은 매장 별로 상이하며 사전 예약은 불가하다. 매장 오픈 시간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X노르디스크 캠핑팩'의 준비된 수량이 판매 시작 직후 빠르게 품절됐다"며 "예상치 못한 큰 사랑에 2차 판매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