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어린이 축구 꿈나무 응원…‘제3회 뛰어라 우리아이 축구공 드림 이벤트’
한세실업, 어린이 축구 꿈나무 응원…‘제3회 뛰어라 우리아이 축구공 드림 이벤트’
  • 서주한
  • 승인 2014.08.27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실업 총 4,000개 축구공, 컬리수 의류교환권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경품 증정

국내 최대 의류수출기업 한세실업(부회장 이용백)은 어린이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하는 ‘제3회 뛰어라 우리아이 축구공 드림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축구공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총 4,000개의 축구공과 컬리수 의류교환권, 포인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세실업은 지난해부터 ‘뛰어라 우리아이 캠페인’을 통해 매년 상ㆍ하반기 1회씩 ‘축구공 드림이벤트’ 및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어린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축구 꿈나무를 후원하고 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청소년에 비해 상대적으로 후원이 부진한 어린이들의 스포츠활동을 지원하여 잠재적인 재능을 조기에 발견하는 동시에 건강한 체육활동이 활성화되도록 어린이 대상 후원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뛰어라 우리아이 축구공 드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세실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saeco)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