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육아 잇템 ‘플렉시바스’ 증정 이벤트 실시
스토케, 육아 잇템 ‘플렉시바스’ 증정 이벤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14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실내 물놀이 아이템으로 인기…SNS 빈칸 퀴즈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케 플렉시바스가 자랑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를 맞히는 것으로, ‘○○○ 아기욕조!’의 빈칸에 대한 정답을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플렉스바스 라지(3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이동 및 사용이 편리하다. 이뿐만 아니라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더욱 안전하다.

물 온도에 따라 3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가 있어 온도계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초보 부모도 간편하게 물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이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가정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물놀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기 위해 플렉시바스 수요가 부쩍 늘었다”며 “플렉시바스는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신생아를 위한 서포트, 6세 아이도 사용 가능한 라지 사이즈 등 옵션이 다양해 활용도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