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베이비페어서 퀴니 유모차 신제품 선보여
YKBnC, 베이비페어서 퀴니 유모차 신제품 선보여
  • 맹성규
  • 승인 2014.08.26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오는 28~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임과 더불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YKBnC의 주요 브랜드인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가 참가한다. 

◇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런칭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가 26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2014년 스타일 에디션 유모차 퀴니제프엑스트라(Zapp Xtra) 2.0 화이트 프레임(White Frame)과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 3종을 첫 공개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Zapp Xtra 2.0 White Frame)은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블랙아이러니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퀴니는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런칭을 기념해 퀴니 정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퀴니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제품을 원하는 고객은 퀴니 정품 유모차의 시리얼번호를 제시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퀴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무드(Mood) 화이트 프레임 신규색상을 2년 만 출시한다. 신규색상은 설퍼포커스(Sulphur Focus), 레드루머(Red Rumour), 퍼플패이스(Purple Pace) 등 3종이다.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은 고풍스러운 돔(dome)형태의 차양과 날렵한 느낌의 곡선형 시트,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는 화이트 프레임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전세계 스테디 셀러 유모차인 퀴니 버즈는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중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페 기간 동안 퀴니 버즈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4만원 상당의 퀴니 파라솔과 쿨시트, 퀴니 전용 썬쉐이드, 유모차 걸이, 컵홀더 등 퀴니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베페 기간동안 퀴니 부스를 방문하는 예비맘을 위해 출산준비용품 패키지로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소르베베 롤리 힙시트 아기띠를 한 세트에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퀴니의 출산준비용품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소르베베 블랭킷과 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맥시코시 카시트 최대 50% 할인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2014 올바른 카시트 보급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생아부터 유아,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자녀의 성장단계에 맞춰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맥시코시 카시트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생아전용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와 유아용 카시트 ‘맥시코시 토비’ 구성을 50% 할인된 45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맞춤 안전 패키지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와 ‘맥시코시 토비’, ‘맥시코시 AP’까지 3종 구성은 6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맥시코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의 차량용 정리망과 맥시코시 카시트 전용 쿨시트 등을 제공한다.

◇ 지비 에어플러스 유모차 1 1 이벤트

YKBnC와 전 세계 유모차 생산 1위 브랜드 굿베이비가 공동 개발해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지비(gb)는 휴대를 위한 한국형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gb air plus)’를 파격적인 조건에 판매한다.

지비 에어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를 증정한다.

지비 에어 플러스는 2014년 현재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휴대용 유모차 중 가장 가벼운 3.3kg무게와 한 손으로 손쉽게 접히는 폴딩 시스템, 시트 분리 없이 핸들 전환으로 가능한 양대면 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이다.

햇살이 강한 여름에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유러피언 스타일 5단계 풀커버 캐노피와 전후방에 아이 관찰창과 통풍기능이 탑재돼 유모차에 탑승한 유아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 소르베베,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출시

YKBnC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를 베페 현장에서 첫 공개한다.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최고급의 퀄리티와 스타일을 강조한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로 가볍고 인열강도가 높은 기능성 원단인 최상급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감촉을 선사한다.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국내에 출시된 힙시트 아기띠와 차별화 된 모던함이 돋보이는 군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르베베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소르베베 카페와 베페 베이비페어 소르 베베 부스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기간동안 소르베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앞침받이 또는 어깨가슴 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퀴니와 지비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르베베 이너시트와 필로우를 50% 할인 된 가격에 제공 할 계획이다.

더불어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1시간씩 소르베베 만능 유모차걸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 제6회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 개최

한편, 퀴니는 26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 마지막 날인 31일 일요일 오전 11시 코엑스 브랜드 볼륨에서 제6회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QUEEN OF QUINNY)를 진행한다.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는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지며 퀴니 브랜드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기혼여성으로 총15명의 최종후보가 본선에 진출해 퀴니 유모차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일리쉬 맘 5인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퀴니 퀸 선발대회 최종 5인의 스타일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에서 진행되는 개별 심사와 조별심사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번에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에 참석하여 방청을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가능하며, 31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까지 코엑스 그랜드 볼륨 현장으로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