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12일부터 ‘원기충전 보양 특별전’ 진행
뉴트리원, 12일부터 ‘원기충전 보양 특별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1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공식몰에서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여름 맞이 ‘원기충전 보양 특별전’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남극 크릴 골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노블 아티초크 ▲엽산 800 등 뉴트리원라이프 4종 제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가수 임영웅이 모델인 뉴트리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임영웅 포토카드 패키지와 미니 아크릴 등신대, 장우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굿즈 당첨자는 8월 9일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2주 동안 뉴트리원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 이너뷰티 관리를 위한 ‘저분자 콜라겐’, ‘시서스원 다이어트’ 등을, 16일부터 20일까지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와 장 건강을 위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21일부터 25일까지는 피부 건강을 위한 ‘아가트리 스킨’과 장부터 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리스펙타 프로’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더위로 인해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원기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기충전 보양 특별전’을 실시하게 됐다”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수 임영웅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페스타(InnerBeauty Festa)’ 쇼핑라이브를 실시한다.

11시 오후 8시부터 90분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비비랩 대표 제품 10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노보텔 앰버서더 프리미어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