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신생아 디데이달력&성장카드’ 출시
디자인스킨, ‘신생아 디데이달력&성장카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8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숫자·문자·성장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결혼부터 육아 때까지 사용
디자인스킨 신생아 디데일 달력&성장카드
디자인스킨 신생아 디데일 달력&성장카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매트·소파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출산 준비필수품으로 불리는 ‘신생아 디데이달력&성장카드’를 출시했다.

디자인스킨이 선보이는 신생아 디데이달력과 성장카드는 결혼부터 임신, 출산, 육아 기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숫자카드, 문자카드, 성장카드는 물론 아이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공백 카드까지 총 61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성장카드와 메시지카드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감성 일러스트를 사용해 따뜻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활용하기 좋다.

안전은 물론 인테리어를 중요시 생각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받침대는 내구성이 견고한 유럽산 너도밤나무 고급 원목을 사용했고 안전을 고려해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 후 천연오일로 마감했다.

원목 받침대의 길이는 여유 있게 재단했고 황동 거치대를 함께 제공해 구성 카드뿐 아니라 기념사진, 초음파 사진 등을 같이 세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됐다.

이밖에도 환경을 생각해 카드를 담는 소포장용으로 비닐백 대신 코튼 주머니를 사용하고 포장재로 종이 완충재를 활용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임신·출산선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생아 디데이 달력은 사용기간이 짧은 신생아 디데이 달력을 개선한 제품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훨씬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아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했던 디자인스킨이 휴대용 부스터에 이어 신생아 디데이 달력과 성장카드를 출시하고,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