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맞이 행사…최대 92% 할인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맞이 행사…최대 92%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7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캠핑용품·물놀이용품 할인에 경품 이벤트까지 마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 여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용품부터 래시가드, 유아동복까지 카테고리별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하프클럽에서는 헤지스, 닥스, 지오지아, 질스튜어트뉴욕 등의 브랜드를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라푸마와 밀레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최대 92%까지 할인하며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여름 티셔츠와 바지를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여름 소재 의류부터 언더웨어, 캠핑, 래시가드, 각종 물놀이용품 등 휴가철 필수 아이템도 10~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도 최대 78%까지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

보리보리에선 제습기부터 아이들을 위한 아동복, 장난감 등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마리오가전 제습기 3종은 보리보리 독점으로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닥스 리틀, 헤지스 키즈는 최대 84% 파격 할인과 함께 카라티셔츠와 래시가드를 각각 2만원, 1만원 대에 판매한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이번 행사에서 각각 7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행사 동안 매일 10시, 14시, 18시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의 앱 전용 적립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내 12시, 16시, 20시 럭키슬롯에 응모해 각각 당첨된 3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혜택 및 경품 내용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