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7일 환불 캠페인’ 실시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7일 환불 캠페인’ 실시
  • 서주한
  • 승인 2014.08.22 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딩내추럴 시리즈 구입후 불만족시 전액 환불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제임스 리처드 아마따위왓)의 존슨즈베이비가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당당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오는 9월까지 온라인 대표 오픈마켓과 함께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7일 환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깐깐한 엄마들이 경험한 7일간의 건강한 피부변화로 확인한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우수한 제품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온라인 대표 오픈마켓을 통해 수딩내추럴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후 7일의 건강한 피부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페이지에서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15일 이내에 100% 환불 처리된다.

또 오픈마켓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각 1,000명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구매 후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변화에 대한 체험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지나 매니저는 “존슨즈베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딩내추럴과 신생아 전용라인 베이비내추럴에 대한 강력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의 100% 환불 약속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며 “건조한 아기피부와 민감한 신생아 피부 때문에 걱정하는 엄마들이 수딩내추럴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보고 7일만에 건강한 피부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부가 건조한 ‘까칠이’를 위한 존슨즈베이비의 ‘수딩내추럴’은 단 7일 사용으로 거칠어지기 쉬운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엘리드에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평균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신생아 ‘예민이’용 라인인 ‘베이비내추럴’은 7일 사용으로 연약한 신생아의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예민한 신생아 피부의 주요 트러블 예방을 도와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 존슨즈베이비 연구소에서 시행한 피부 적용시험 결과, 민감한 아기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붉은 반점ㆍ붉어짐, 거칠음, 각질, 부어오름, 건조함과 같은 5가지 주요 트러블의 예방을 돕는 효과를 보였다. 특히 트러블이 자주 나타나는 신생아 피부에 순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