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함께해요"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라이브로 증시 세미나 진행한다
"집에서 함께해요"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라이브로 증시 세미나 진행한다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6.23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은 글로벌 시장 전망과 미국·중국 현지 시황·전략을 설명하는 ‘세미나 앳 홈-글로벌 증시 포럼’을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시간은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다.

이번 세미나는 6월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이후 글로벌 시장 전망에 대해 짚어보는 것부터 시작한다. 이후 실시간으로 미국과 중국의 미래에셋그룹 현지법인을 연결해 시황과 전략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팬데믹 종식 기대감 속에서 하반기 투자 전략도 함께 세워본다. 시청자들은 하반기 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투자 전략과 필요한 투자정보도 얻을 수 있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팬데믹 종식 기대감 속에 투자 시장의 환경 변화와 다양한 국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투자 전략을 전망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투자를 위해 고객과 소통하며 알찬 투자정보를 적시성 있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앳 홈’에 참여하고자 하는 금융소비자는 미래에셋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