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허니버터아몬드' 길림양행과 MOU
GS리테일, '허니버터아몬드' 길림양행과 MOU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23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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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에서 출시 예정인 허니버터아몬드콘, 허니버터아몬드 빼빼로, 허니 뻥이요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에서 출시 예정인 허니버터아몬드콘, 허니버터아몬드 빼빼로, 허니 뻥이요 (사진=GS리테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GS리테일이 길림양행(HBAF)과 22일 차별화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이번 MOU를 비대면 방식으로 체결했다.

이번에 체결된 MOU를 통해 GS리테일은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축적된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MZ세대를 위한 맞춤 차별화 상품을 제안하고 길림양행(HBAF)은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품을 구체화하는 공동 협업을 진행한다.

양사는 허니버터 아몬드의 시즈닝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특화 시리즈로 기획 출시할 계획이며 올해 하반기부터 스낵·음료·아이스크림·디저트 등 10여 종의 양사 공동개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윤문현 길림양행 대표는 "GS리테일의 제안으로 출시돼 지금의 길림양행의 대표 상품으로 성장한 허니버터아몬드와 같은 빅히트 상품을 또 한 번 만들기 위해 이번 협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은 "길림양행(HBAF)과 협업해 MZ세대를 위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나갈 방침"이라며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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