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롯데쇼핑e커머스와 업무협약 체결
여경협, 롯데쇼핑e커머스와 업무협약 체결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6.17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기업 디지털 판로지원 사업 확대에 박차
여경협, 롯데쇼핑e커머스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롯데쇼핑e커머스가 업무협약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경협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지난 16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쇼핑e커머스(이하 ‘롯데e커머스’)와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성화와 판로확대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여성기업의 매출증대를 목적으로 한다.

주요 협약내용은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롯데ON 입점 교육 및 MD상담회 개최, 여성기업 제품의 지속적인 판매촉진을 위한 정기적인 마케팅 기획 및 할인행사 운영, 다양한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 적극 협의, 롯데ON 셀러 확대를 위한 여성기업 대상 지속적인 정보제공 및 협력사업 시행 등이다.

이를 통해 여경협의 판로지원사업인 ‘W-디지털 판로 지원 패키지 사업’을 강화해 여성기업의 디지털·온라인 판로 개척을 도와 매출증진 및 기업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e커머스 거래가 증가해 올해 e커머스 거래액은 180조를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며 “여경협은 이번 롯데e커머스와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로 변모하는 시장에서 여성기업들이 변화의 흐름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경협은 ‘W-디지털 판로 지원 패키지 사업‘을 통해 여성기업의 공영홈쇼핑 입점, 홈쇼핑 인서트 영상 제작비, 라이브커머스 방송, SNS광고영상 제작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