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6개월 요금면제 이벤트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6개월 요금면제 이벤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온라인 렌탈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면제를 시작으로 공기청정기렌탈 제품 등 제품간 결합할인 및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혀왔다.

엘지정수기렌탈 최대 6개월 요금면제 이벤트 외에 LG퓨리케어정수기 오브제 컬렉션(WD503ACB, WD503AGB)과 업다운 냉온정수기(WD501AS)는 요금할인 이벤트가 추가된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100% 직수형정수기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냉정수기/냉온정수기렌탈 제품을 성능과 가격 비교를 통해 정수기렌탈 이용이 가능하다.

LG알파공기청정기렌탈 모델이 아이언그레이, 밀크티라떼 색상으로 출시된 가운데 알파 공기청정기 이벤트 물량에 한해 소진 시까지 무빙휠이 지급되며 35평형 알파 공기청정기(AS351NNFR, AS351NBFR)렌탈 시에는 5000원 할인 및 5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LG건조기렌탈 16키로 모델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100도씨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6종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제품별로 최대 5000원 요금인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LG스타일러렌탈 제품의 경우 제품별 최대 5000원 요금인하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미세먼지코스, 바이러스코스, 위생살균 표준코스와 특허 받은 바지 칼주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 및 LG인덕션렌탈 시 각각 3만원 모바일상품권 지급과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렌탈 패키지 이용 시 5만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되며 얼음정수기냉장고 렌탈 시 모바일상품권 10만원 권이 증정된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 렌탈 제품 전반과 LG힐링미 안마의자렌탈 이벤트 및 요금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엘지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고객들에게는 자전거, 물걸레청소기, 비데, 커피머신 등의 차별화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신청은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