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31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국내여행)안내사 부문 4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는 최신 관광이슈, 관광키워드 등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고자 7개년, 총 11회분 기출 전 문항을 분석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챕터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엄선해 시험에 나올 핵심만 학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본 교재는 ‘단권화 커리큘럼’을 구축해 한 권으로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시험에 필요한 개념을 완성할 수 있다. 

아울러 ▲ 파트별 최신 기출문제 ▲기출문제 변형 ‘확인 문제’ ▲ 과목별 ‘마무리 기출문제’ 등의 다양한 문제풀이 코너도 마련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챕터가 끝날 때마다 중요 이론 및 빈출 키워드를 정리하는 ‘빈칸 채우기’ 문제는 물론 회차별 셀프 체크 코너를 마련해 문제풀이 후에 합격 안정 개수, 약점 키워드 모아보기로 본인의 실력을 보완한다.

또한 에듀윌이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고자 4개년 기출과 적중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2016년~2019년 정기시험을 그대로 수록한 기출문제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적중 모의고사로 배운 내용을 점검, 확인해 본다.  

에듀윌이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학습 자료도 마련했다. ‘빈출의 끝 법규노트’, ‘개정 법령 특강’, ‘과목별 합격 플래너’다.

에듀윌 관계자는 “관광진흥법 개정에 따라, 외국인 관광 안내는 반드시 관통사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만이 종사 가능하다. 활용도 및 전망 밝은 관광통역안내사 직종에 오는 9월 시험에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라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므로 기출 반복을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교재가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