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한권으로 정복하는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에듀윌 건축기사, 한권으로 정복하는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28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건축기사가 실제 시험에 출제된 핵심 키워드만 담은 '기초용어집'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자체 제작 교재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비전공자와 재수생을 위해 실제 시험의 액기스만 모은 기초용어집"이라며, "평소에 개념만 잘 정리돼 있어도 앞으로의 수험 준비가 한결 여유롭다”며, “실제 시험장까지 들고 갈 수 있는 가벼운 한권으로 해당 이벤트를 통해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근 기출을 모두 반영한 '기초용어집'으로 시험 정보도 잘 안내돼 있다. 방대한 학습량을 따로 정리할 필요 없이 해당 교재만으로 핵심만 빠르게 공부할 수 있다. 특히 '한번 더 체크'로 헷갈리는 개념을 점검하며 '찾아보기'로 복습을 편하게 만들었다.  

학습자의 다양한 환경을 헤아려 에듀윌 건축기사는 여러 강좌를 운영 중이다. 대표 과정으로 단기 합격에 특화된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0원 합격패스’가 있다. 해당 과정 모두 수강 만족도 1위의 전문 교수진 라인업으로 만족스런 학습을 보장한다.

해당 강의로 공부한 합격생은 "계획, 설비, 법규 등 어려운 구조를 정말 외우기 쉽게 알려주셨다. 교수님의 암기 비법을 통해 필기시험을 한번에 합격했다. 비전공자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1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에 대한 내용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