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5월 이벤트 진행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5월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2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6개월, 공기청정기렌탈 6개월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등의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말까지 신청 후 오는 6월 10일까지 설치받아야 혜택적용이 가능하다.

요금면제 프로모션은 LG퓨리케어 상하좌우정수기렌탈 및 듀얼빌트인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6개월, 냉정수기렌탈 모델이 3개월 요금면제, 스윙정수기, 업다운정수기 렌탈 시 1개월이 적용된다.

또한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된다는 소식에 얼음정수기냉장고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5월 한정이벤트로 기본사은품 외에도 모바일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이외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렌탈 등의 주방가전과 건조기, 스타일러, 안마의자렌탈 등의 생활가전 렌탈 시에도 요금할인 및 모바일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제품을 결합상품으로 이용 시에는 추가 할인혜택을 받는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사무실, 병원, 학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대형 업소용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LG가전 렌탈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문의 및 신청은 ‘렌탈케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