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널스, 마이듀티·너스키니와 '널's 응원해' 캠페인 펼쳐
드림널스, 마이듀티·너스키니와 '널's 응원해' 캠페인 펼쳐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27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3팀에게 선물 증정...'하트 방향제, 쿠키 세트, 드림널스 도서'
중앙대학교 병원 등 서울 4군데 병원에 직접 선물 증정...부산 3곳도 전달 예정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꿈꾸는 간호사들의 디딤돌, 드림널스는 마이듀티, 너스키니와 함께 '널's 응원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널's 응원해' 캠페인은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과 응원을 대신 전달해 드리는 이벤트로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드림널스 SNS와 마이듀티 어플리케이션, 너스키니 SNS를 통해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고마웠던 사연이나 선생님들에게 응원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접수,  그 중 총 33팀을 선정해 정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

선정된 33팀은 해당 부서 전체에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에 증정된 선물은 하트 방향제와 쿠키 세트, 드림널스 도서이다.  아울러 5개 병원을 선정해 부서 전체에 너스키니 간호화도 증정했다.

중앙대학교 병원 선물 증정 사진.(사진=드림널스 제공)

드림널스는 이번에 선정된 팀중에서 서울에 있는 4군데 병원은 직접 선물을 증정했다고 전했다. 해당 병원은 중앙대학교 병원, 고대안암병원,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신촌세브란스 병원이다.  더불어 부산에 있는 병원 3군데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400여명의 많은 분들이 참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드림널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항상 환자 곁을 지키는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접수된 모든 사연의 선생님들에게 선물을 드리지 못해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간호사들끼리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연들 하나하나가 현장에 있는 우리 의료진들에게 힘이 되고, 간호사를 꿈꾸는 분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인 마이듀티, 너스키니와 함께 간호사를 위한 캠페인을 계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