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5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어능력시험 부문에서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최근 기출 32회분, 3200문항을 집중 분석하여 100문항의 고정적인 출제 패턴과 고등급 공략법을 제시해 전략적인 학습을 돕는다.

특히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서적으로 단기합격을 달성하고자 ‘3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영역별 대표 기출 유형을 파악하는 ‘기출유형 익히기’ ▲기출&빈출 필수개념을 정리하는 ‘필수개념 익히기’ ▲ 기출 변형 문제를 통해 문제유형을 익히는 ‘기출 변형 문제풀이’가 마련돼 있다.

실전 대비를 위한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어휘·어법 영역을 공략하는 ‘스페셜 모의고사’와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로 구성된다. 실전 감각 향상은 물론, 정답률 최저인 어휘·어법 영역을 보다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를 위한 학습자료도 있다. 탄탄한 기본기를 돕는 ‘한국어 어휘·어법 기초특강’,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수립하는 ‘차례&2주플랜’ 및 ‘책갈피 플래너’, 어휘·어법 영역 최빈출을 모은 ‘BEST 기출’ 등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2021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