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제프 엑스트라2.0’, 하얏트 리젠시 제주 VIB 유모차로 선정
‘퀴니 제프 엑스트라2.0’, 하얏트 리젠시 제주 VIB 유모차로 선정
  • 안무늬
  • 승인 2014.08.0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의 스타일 에디션 유모차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Zapp Xtra 2.0 White Frame)이 만 2세 이하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VIB(Very Important Baby) 프로그램의 대여 유모차로 선정돼 오는 12일부터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정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은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로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화이트 색상의 프레임으로 디자인돼 퀴니 유모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리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바퀴 부분에 프레임 색상과 동일한 화이트 휠을 적용, 이동시 멀리서도 눈에 띌 수 있도록 안전성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았다.

이 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중 시트 분리 없이 한 번에 가장 작은 사이즈로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휴대와 보관이 편한 유모차이다.

YKBnC 안준성 상무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는 2012년부터 전략적 제휴를 통해 VIB 프로그램으로 퀴니 버즈 유모차의 대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2014년 맞아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가 선정돼 차별화된 최상급 VIB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퀴니는 2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의 마지막 날인 8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제6회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QUEEN OF QUINNY)를 진행한다. 퀴니 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할 최종 선발자는 오는 11일 YKBnC의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몰과 네이버 퀴니 유모차 공식 커뮤니티인 퀴니러브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