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창립 20주년 맞아 유아용품 할인 판매
YKBnC, 창립 20주년 맞아 유아용품 할인 판매
  • 맹성규
  • 승인 2014.08.05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YKBnC]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창립20주년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명품 브랜드 글로벌 프리미엄 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퀴니, 유럽 점유율 NO.1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 북유럽감성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 60년 전통 프랑스 명품완구 브랜드 스모비, 친환경 수유이유식기브랜드 먼치킨,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까지 전 세계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를 최대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소르베베는 2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 진’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원단 자체의 인열 강도가 높고 가벼운 기능성 멜란지 느낌의 진 소재로 착용했을 때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멜란지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2만원상당의 힙시트 아기띠 액세서리로 코튼 소재의 슬리핑 후드와 시원한 매쉬소재의 슬리핑 후드, 사계절용 방풍커버, 한겨울 방한용 폴라웜커버를 증정한다.

네덜란드 명품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유모차 퀴니는 ‘제프 엑스트라2.0 실버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전원에게 37만원 상당의 신생아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휴가철 유아 차량안전 증진을 위해 유럽 점유율 NO.1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신생아와 아동까지 단계별로 사용이 가능한 카브리오픽스와 토비 카시트를 세트 구매 시 한대 가격인 45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비의 가장 가벼운 양대면 유모차 ‘에어3.3’ 휴대용 유모차를 구입하면 외출유아용품 필수품인 소르베베 에어로 코튼 힙시트 아기띠를 전원 증정한다. 

YKBnC의 안준성 상무는 “YKBnC는 소중한 자녀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입유아용품 기업이 될 수 있도록 20년간 YKBnC의 대표 브랜드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신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